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QuarkXPress

By 2022년 06월 30일12월 14th, 2023No Comments
콘텐트 디자인

(Content Design)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페이지 레이아웃과 디지털 출판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서 인쇄와 디지털 형식 모두를 아우르는 매혹적인 시각 자료를 만들어 보십시오.
더 알아보세요
콘텐트 자동화

(Content Automation)

콘텐트 생성, 관리, 협업과 게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품질, 생산성, 수익성 및 규정 준수를 향상시킵니다. 
더 알아보세요
콘텐트 지능화

(Content Intelligence)

선별된 콘텐트를 집계, 전달 및 분석하여 효과적인 것이나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이해하고, 콘텐트 전략에서 추측(Guesswork)으로 인한 리스크를 제거합니다. 
더 알아보세요
Quark 인가 ?

1981년 이래 Quark는 데스크탑 출판(Desktop Publishing), 디지털 출판(Digital Publishing)콘텐트 자동화(Content Automation) 분야의 선구자였습니다. 지금도 고객은 디지털 잡지로 구독자를 만족시키거나 표준 운영 절차를 통해 종업원을 교육하고 규정 준수를 입증하는 문서를 기관에 제공하는 등의 업무를 할 때, Quark의 페쇄 루프형 콘텐트 라이프사이클 관리 시스템(Closed-loop Content Lifecycle Management)을 통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40

Years in business

44

NPS

50K

Users worldwide

100+

Enterprise customers

콘텐트 디자인/디지털 출판 소프트웨어

마감일에 맞춰 그래픽을 다듬고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통합 툴 QuarkXpress를 사용하여
인쇄와 디지털 콘텐트 모두를 아우르는 멋진 페이지 레이아웃을 만들어 보십시오. 

더 알아보세요비디오 보기

콘텐트 자동화 소프트웨어

콘텐트 라이프사이클 관리의 모든 단계를 자동화하여 디지털 혁신과 고객 만족, 수익 창출, 규정 준수를 지원합니다. 

더 알아보세요데이터 시트 가져오기

콘텐트 지능형 소프트웨어

콘텐트를 집계한 다음 사용과 작업 참여에 대한 분석을 통해 작업자가 원하는 장치에서 콘텐트를 지능적으로 분류하고 원하는 대상에게 전달합니다.

더 알아보세요데이터 시트 가져오기

Leave a Reply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