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arch
PRODUCT 2

Navicat Monitor 3 Launched!

By 2023년 02월 15일No Comments

데이터베이스 인프라의

가시성을 최대로 확장합니다.

이제 PostgreSQL 사용자도 Navicat Monito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Navicat의 직관적인 대시보드는 PostgreSQL 사용자에게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둡니다. Navicat Monitor는 숫자 데이터를 시각적 컨텍스트로 변환하여 다른 방법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운 데이터를 쉽게 해석할 수 있게 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경고 임계 값을 설정할 수 있으며, 마스터와 슬레이브 서버의 계층과 관계를 기반으로 복제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PostgreSQL 서버의 성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다음 단계를 결정할 수 있게 됩니다.  

느린 쿼리(Queries)를 최적화하여 성능을 올리십시오

시간 경과에 따른 환경 내 모든 상위 쿼리(Queries)의 개념을 가져옵니다.

 

 

대기 중인 항목을 추적하려면 개별 쿼리를 자세히 살펴 보십시오.

장기 실행 쿼리의 원인을 열거하여 중요한 문제에 대해 경고를 해줍니다.

장기 실행 쿼리(Long Running Queries) 차트는 실행 기간, 대기 유형, CPU 사용량, 지정된 인스턴스가 호스팅하는 데이터베이스에서 수행된 읽기/쓰기 수를 근거로 모든 상위 쿼리를 시각화 합니다. 과도한 시간 동안 실행되는 쿼리를 쉽게 식별하고 해결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업 필요에 맞는 자신만의 차트를 만듭니다.

Navicat Monitor는 사용자가 필요한 모든 것을 추적하기 위해 맞춤형 지표를 만들 수 있게 합니다. 특정 인스턴스에 대한 성과 지표를 수집하는 쿼리를 작성하고, 해당 지표 값이 특정 임계 값과 기간을 초과할 때 맞춤형 데이터에 대한 경보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맞춤형 지표 설정은 쉽습니다. 수집하고 싶은 것이 정확하게 무엇 인지만 생각하면 됩니다.

데이터베이스 성능을 강화하십시오.

쿼리의 기본 정보를 보여줍니다. 모든 컴포넌트에 대한 통계와 함께 개별 쿼리에 대한 그래픽 실행 계획을 얻을 수 있습니다.

쿼리가 수행한 작업과 그 사이에 전달된 데이터를 표시합니다. 내부에서 무슨 일이 있어나고 있는지 통계 정보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알아 보십시오.

SQL Profiler는 PostgreSQL 서버의 문제를 추적하고 식별하여 해결하는 것을 돕습니다. 클릭 몇 번만으로 장기 실행 쿼리를 식별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쿼리를 효과적으로 분석하여 최적화 가능 여부를 평가하고, 추적 실행 일정을 지정하여 데이터베이스 성능을 크게 향상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데이터를 위한 최고의 안정성

Navicat Monitor는 복제 활동에 대한 체계적 보기(View)를 제공합니다. 마스터 서버와 슬레이브 서버의 계층 구조와 관계를 시각적으로 표시하고 모니터링 되는 복제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Navicat Monitor는 복제의 상태, 구성 및 성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므로 복제 상태를 쉽게 모니터링하고 복제 문제를 진단하며 복제가 원활하게 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크 모드(Dark Mode)가 2.1 업데이트에 지원되었습니다. Navicat Monitor는 이제 Light & Dark 인터페이스 스타일을 모두 지원합니다. 원하는 보기 설정으로 다크 모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Navicat Monitor가 사용자의 문제를 어떻게 식별하는지 자세히 알아 보십시오.

14일 무료 평가판을 오늘 사용해 보십시오.

Leave a Reply

Close Menu